호남지역 정원시공 전문기업인 (유)석정원(대표 정대범)이 ‘2012 서울정원박람회’에 참석해 27년간 쌓아온 정원시공 노하우를 전하며, 시공상담도 직접 한다.

석정원은 조경식재 및 시설물을 비롯한 모든 공정에서 직접 시공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정원석 대표조경가의 돌쌓기 솜씨는 예술적 표현이 가미돼 단골 고객들이 많다. 

‘호남의 명장’으로 불리던 그의 유명세는 지역을 넘어 수도권으로까지 초빙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2010년 ‘제1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모델정원 시공부문을 맡았고, 2011년에는 ‘MBC 건축박람회’ 암석정원의 시공도 그의 손으로 이뤄졌다. 최근에는 용인 환원골프장 조경 리모델링 시공도 마쳤다.

전국 각지에서 30여회 이상 아파트 조경식재·시설물 종합시공, 모델하우스 실내조경·옥상조경 등 30여회가 넘는 시공실적과 100여 차례가 넘는 전원주택 정원 시공 등 풍부한 시공경험이 어떠한 현장여건에서도 노련하게 풀어내는 게 장점이다.

특히 석정원은 3만여평의 자체 조경수 생산농장을 갖추고 있으며, 조경시설물 공장도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고품질 시공과 알뜰한 시공비가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석정원은 이번 ‘서울정원박람회’를 통해 정원석 대표조경가가 직접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정원 시공에 대한 상담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