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반가든 옥상정원(힐링가든)

도심 속 자연주의 문화공간이라는 모토로 시작한 어반가든(대표 한선아)은 지난 2008년 정동에 개점한 정원레스토랑이다.

어반가든은 힐링가든(옥상정원), 키친가든, 락가든, 워터가든, back yard, 테라스 온실 등 공간마다 전문가다운 소규모 공원으로 매년 변신하고 있다. 어반가든은 자연을 존중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생명가득한 도심속 정원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어반가든은 바쁜 도시생활의 편리함과 삭막함속에서 도심 속 정원이 되어주고 있으며, 친환경을 사랑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건축, 도시, 조경인들이 도시속의 아름다움과 생명을 만들어가는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새로운 생활 문화의 장을 추구하고 있다.

어반가든을 운영하고 있는 서인조경은 주택정원, 호텔조경, 옥상정원, 테라스정원을 디자인하고 시공, 관리하는 전문 디자인 시공사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원 콘셉트에 맞게 푸른 레스토랑을 꾸며 참관객들에게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게 된다. 피자, 토스트, 커피, 음료, 케익, 쿠키 등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판매하며, 정원시설, 정원가구, 화분, 정원소품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정원레스토랑 내 메뉴는 바비큐, 피자, 스파게티, 셀러드 등을 계절마다 바꿔가고 있으며,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가든파티, 하우스웨딩, 돌잔치 등 행사도 열리고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이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