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피(repi) - 휴게시설
휴게시설물의 본질적인 편안함과 휴식을 추구하며 레피는 청우펀스테이션의 공공디자인, 조경시설물 전문 브랜드이다. ▲Inner place-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공간 ▲Nature place-유럽정원을 연상하며 삭막한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는 공간 ▲Joy place-아이디어상품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 ▲기타시설물-퍼걸러, 벤치, 휀스 등 다양한 시설물로 이뤄졌다.


아이보소(iBOSO) - 어린이 야외운동시설
어린이의 사이즈와 정서까지 고려해서 설계됐다. 어린이들의 정서발달·인격형성에 필요한 신체활동을 위한 어린이전용 운동시설물이다. 아이보소는 ▲iZoo-동물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신체활동 유도 디자인 ▲iGROW-스트레칭을 활용해 신체발달 체력증진 디자인 ▲iROBO-기초과학 원리를 이용한 아이들이 흥미유도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보소(BOSO) - 성인용 야외운동시설
실내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운동방법을 실외로 적용시킨 성인용 야외운동시설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적용해 운동효과의 극대화와 운동공간의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한다. 보소는 일반형·고급형으로 구성되는데 ▲일반형은 다리펴기, 역기올리기, 평행봉, 등·허리 지압기 등 기본운동기구 34개의 제품이 있으며 ▲유압방식을 사용한 고급형은 체스트 프레스, 레그 익스텐션, 스윙암스 등 10개 제품이 있다.


학스(HAGS) - 글로벌 놀이시설 브랜드
HAGS는 1984년에 놀이시설물 전문회사로 시작해 지난 60여년 동안 놀이기구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한 스웨덴의 회사로 전세계 놀이기구 생산 회사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긴 시간 축적된 기술과 체계적인 제조공장을 기반으로 전세계 70여 개국으로 유통되며 내구성과 과학성이 전세계적으로 검증됐다. 청우펀스테이션은 HAGS의 한국 공식 판매처로 HAGS의 모든 제품 판매와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노리노라(nori·nora) - 독자개발 놀이시설 브랜드
노리노라는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놀이시설물의 디자인에서 공간기획까지 제공하는 청우펀스테이션의 놀이브랜드이다. 노리노라는 모듈 시스템을 활용하여 테마와 공간, 예산에 따라 다양하게 확장, 축소, 변형이 가능하다. 전 세계적으로 내구성과 과학성을 검증받은 HAGS의 핵심 부품들을 이용해 국내 정서와 테마에 맞게 재창조했다.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테마로 무한 변신가능한 놀이 브랜드이며 ▲테마1-맑은 숲이야기 ▲테마2-시원한 바다이야기 ▲테마3-지혜로운 에너지이야기 ▲테마4-따듯한 동화이야기 ▲테마5-소중한 전통이야기 ▲테마6-꿈 많은 직업이야기 ▲테마7-재미난 모험이야기 등 7가지 테마로 60여개의 조합놀이대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