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이 소생한다는 따뜻한 햇살이 반가운 4월의 봄을 맞아, 대한민국 조경의 발전과 확대를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여 온 한국조경신문의 창간 6주년을 전 회원사와 더 불어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그간 한국조경신문은 조경업계 종사자에게는 신선한 뉴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의 의견과 지식, 상식 등을 비롯한 귀중한 정보제공과 함께 조경업계외의 일반 독자들에게는 조경을 인식 시키는데 많은 역할과 함께 나름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조경자재업체를 대표하는 (사)한국조경자재산업협회에서는 지난 2월28일개최된 제9회 정기총회를 통해 지난 2013년의 평가와 함께 현재의 조경업계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사업 외 품질인증사업의 추진, 공동브랜드의 조달시장 진입을 통하여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매출확대 기여와 이를 통한 회원사의 확충, 협회 대외 이미지 제고 및 회원사의 홍보를 위한 책자 제작 등을 결의한바 있습니다.

저희 협회에서는 조경계의 발전은 물론 조경자재산업 업체의 시장 확충 및 회원사의 매출 창출에 나름의 역할을 다 할 것이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 조경계가 하나 됨에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경계의 어려운 현실에서 새로운 탈출구를 찾고, 다양한 의견을 모아 하나된 조경계가되는데 한국조경신문이 그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