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뉴먼트

세계 1위의 농업전문기업 신젠타코리아(주)(대표 안병옥)는 효과적인 잡초 관리를 위한 제초제 ‘모뉴먼트’를 출품한다.

모뉴먼트는 다양한 잡초에 적용할 수 있는 광범위 잔디 전용 제초제다. 한국 잔디는 살리고 잡초는 없애는 저독성 약제로 환경에 안전해 정원, 운동장, 공원, 산소, 골프장 등 다양한 부분에 활용되고 있다.

띠, 쑥, 클로버, 망초, 방동사니, 바랭이, 강아지풀 등 다양한 잡초를 방제할 수 있으며 약의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잡초가 서서히 죽으면서도 오랫동안 효과가 유지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0.8g 1봉지를 20L의 물에 희석해 100㎡에 골고루 뿌려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은 양으로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효과적인 잡초 관리를 위해서는 봄과 가을 2회 약제 처리 하며 여름철 예초 후 약제를 처리해도 효과가 우수하게 나타난다. 포유류 및 수생 생물에 안전한 약제이기 때문에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신젠타는 현재 뉴욕과 취리히 증시에도 상장되어 있으며 작물보호제, 종자, 비료 등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1년부터 신젠타코리아(주)와 신젠타종묘(주)로 출범, 2012년 신젠타코리아(주)로 합병했다.

현재 조경과 관련된 Lawn&Garden 사업부에서 잔디, 화훼, 수목 등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잔디용 제품으로는 살균제, 살충제, 제초제 등이 있다.

문의 1588-3889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