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서울정원박람회’에서 기획·운영·감독을 담당하게 될 시간선택제임기제 공무원 1명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서울정원박람회 행사기획 및 운영감독, 국외기관 협의업무, 전시에 참여할 민간단체 또는 관련기업 유치, 각종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 연출 및 행정사항 등이다.

근무부서는 푸른도시국 조경과이며, 근무기간을 2년이다. 다만 근무실적이 우수하면 5년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 후 1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9급 또는 9급 상당 이상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면 가능하다.

경력인정 범위는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 대학, 학술 및 연구단체, 민간기업 등에서 정원박람회, 꽃박람회, 조경박람회, 농업 및 식물관련 박람회 등에서 관련 직무분야 실무경력이다.

원서 접수는 27일부터 29일까지며, 접수방법은 서울시 푸른도시국 공원녹지정책과로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8월 3일이며, 이후 면접을 통해 8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푸른도시국 공원녹지정책과(02-2133-2013)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