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K-water)는 ‘구미확장단지 근린공원 수(水)공간 특화방안 공모’를 실시한다.

대상지는 경북 구미시 산동면에 있는 구미확장단지 내 제10호 근린공원 수공간이며, 규모는 30m×30m다.

세부지침에는 수공간 범위 내에서 물놀이가 가능한 수경시설 및 수경시설과 연계한 휴게시설, 야간조경계획 등을 포함하도록 하고 있다.

공모범위는 수공간 특화방안에 대한 설계 및 시공 일체를 포함하며, 예정금액은 14억5000만 원이다.

응모자격은 ▲엔지니어링법에 의한 건설 부문(조경) 엔지니어링사업자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조경기술사사무소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시설물 설치공사업 ▲최근 3년 내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에 수경시설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중 하나의 자격에 해당하면 가능하다. 자격요건 충족을 위해 2개사 공동참여는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4일 오후 3시까지이며, 작품 제출은 9월 10일부터 11일 오후 5시까지 K-water 수변도시처 정책사업팀(대전시 대덕구 신탄진로 200)으로 하면 된다.

심사는 2차에 걸쳐 진행하며, 계획·시공·유지관리의 적정성 등 다양한 기준으로 당선작을 선정한다. 당선작에겐 실시설계 및 시공 일체의 권한을 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water 누리집(www.kwater.or.kr/news)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K-water 수변도시처 정책사업팀(042-629-3297)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