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생태조경디자인학과 총동문회(회장 김준성)는 ‘30돌 기념행사’를 오는 6월 3~4일 강원대와 베어스호텔, 송암레포츠타운 보조경기장 등에서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학과창설 30돌 기념심포지엄, 조경인의 밤, 졸업작품 품평회, 조경인 한마당 운동회 등을 진행한다.

첫날(6월 3일)에는 ‘학과창설 30돌 기념 심포지엄’이 오후 1시 30분부터 강원대 산림환경과학대학 1호관 104호에서 열린다.

생태조경디자인학과에서 주관하는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생태조경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양병이 서울대 환경대학원 명예교수가 기조강연을 실시하고, 이경재 서울시립대 명예교수, 조용현 공주대 조경학과 교수, 박상헌 강원발전연구원 선임연구위원, 한갑수 강릉원주대 환경조경학과 교수 등이 발표자로 참석한다.

이어 총동문회 주관으로 오후 6시 베어스호텔 봄내홀에서 ‘조경인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조경인의 밤 행사에서는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실무재직 동문 조경교류회, 조경 30돌 퀴즈대회, 중앙동아리 초청공연 등이 펼쳐진다.

둘째 날인 4일에는 졸업작품 품평회와 조경인 한마당 운동회를 갖는다. 오후 2시부터 열리는 ‘조경인 한마당 운동회’는 학생, 동문 등이 참석해 축구, 족구, 피구, 이어달리기 등을 통해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