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월드는 미국에서 개발한 색다른 개념의 테마파크다. 이번에 과천경마장에 문을 연 위니월드는 말 체험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다. 말 오감 체험과 승마 체험, 말 공연, 말 관리 프로그램 등 다른 테마파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체험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위니월드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어른들을 위한 말체험 프로그램과 특별한 공연과 이벤트, 퍼레이드 등 어린이만을 위한 테마파크가 아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이국적인 저녁식사를 체험할 수도 있다. 멋진 건축물과 야간 조명 등 위니월드는 단순한 테마파크가 아닌 방문객을 매혹시키는 수도권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을 것이다.      

     글 이창열 기자  사진 박흥배 기자

▲웨스턴 타운

미국 서부시대 마을 분위기로 꾸며진 마을이다. 이 곳에서는 상시적으로 말과 관련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서부시대 마을 속의 주인공이 직접 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아트 플라자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을이다.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예술적인 감각을 발휘, 나만의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다.

 

 

▲뉴타운

도시 중심가에서 볼 수 있는 세련된 건물들이 위치해 있는 현대적인 마을이다. 다양한 사건과 사고가 발생하는 뉴타운 마을 안에서 어린이들은 긴급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머스탱

1950년대 미국의 복고풍 양식의 건축물로 구성된 마을이다. 흥겨움이 가득한 머스탱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매직 빌리지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간직한 듯한 동상과 조형물들이 장식돼 있다. 호기심 많은 어린이는 누구나 이 곳에서 비밀스럽고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마법의 간단한 테크닉도 배울 수 있다.

 

 

▲파크 스퀘어

관람객들이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다. 이 곳에서 어린이들은 자동차와 관련된 체험을 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