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개회사를 하고 있는 김은숙 회장.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축사를 하고 있는 황용득 한국조경사회장.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축사를 하고 있는 김수봉 한국조경학회 영남지회장(계명대 교수).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개회사를 하고 있는 정주현 환경조경발전재단 이사장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축사를 하고 있는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회장.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성화를 점화하고 있는 김은숙 회장과 선수단 대표.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성화는 활활 타올랐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선수대표 선서후 김은숙 회장과 악수하고 있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야구장에서 가졌다. 개회사가 끝난이후 비슬산 임도사업 관련 보도를 한 오마이뉴스 기사에 대한 규탄대회를 가졌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계명대 뮤지컬동아리 학생들의 공연.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계명대 뮤지컬동아리 학생들의 공연.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초청가수 무대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김수봉 계명대 교수의 댄스와 함께한 열창에 참가자들이 열광했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환호하고 있는 참가자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는 학생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김수봉 교수의 노래에 환호하는 학생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에헤라 디여~~~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무엇을 보았길래? 빵 터졌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함박웃음짓는 참가자들
▲ (사)한국조경사회 대구경북시도회(회장 김은숙)는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0월 28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한마음 축제마당으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