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스쿨-오로라라(대표 주광춘)는 겨울학기 ‘가든디자이너(설계) 전문가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학기 강좌는 12월 16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에 서초교육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총 11주 동안 14개 강의로 구성됐다.

수강 신청은 12월 12일까지 가든스쿨-오로라라 서울정원학교 누리집(www.gardenschool.kr)에서 하면 된다. 강의는 주광춘 대표와 김지영 작가가 진행한다.

겨울학기 강좌 중 ‘정원설계 실습’은 겨울학기 수강생 뿐만아니라 외부신청자, 튜터 등이 참여하는 워크숍 형태로, 1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평창에 있는 전나무 쉼터 밀브릿지에서 진행한다. 워크숍에는 김정화 디자이너, 박은정 디자이너, 이주은 대표, 조원희 작가, 차용준 대표 등이 튜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겨울학기 강좌를 신청하지 않고 ‘정원설계 실습 워크숍’에만 참가할 수강생 5~7명도 별도로 모집하고 있다.

한편 정규과정과 별도로 단과과정인 ‘가든스케치(제안서) 실무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8주 동안 16개 강의로 구성되며,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반과 주간반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12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가든스쿨-오로라라 서울정원학교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서초교육원(02-576-7117)으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