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진조경
평상의 편안함 강조한 파고라와 벤치

형진조경 평상의 편안함 강조한 파고라와 벤치
형진조경(주)(대표 강이호)에서는 벤치와 지붕을 결합한 일체형 파고라를 개발했다.
일체형 파고라 ‘480A’제품은 의자와 지붕을 결합한 제품으로써 부드러운 곡선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제품은 1개 제품만을 설치해도 되지만 장소에 맞춰 나란히 혹은 앞뒤로 여러 개를 이어 배치하면 색다른 분위기의 파고라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
‘GL461’은 평상 이미지를 파고라에 반영한 제품으로 다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넓은 휴식공간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대칭구조로 양쪽에 평상을 구성해 더욱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지개발
텃밭조성용 천연 상토 ‘대지녹색마을’ 출시

(주)대지개발(대표 이동석)은 최근 텃밭조성용 상토인 ‘대지녹색마을’을 최근 시장에 내놨다.
이 제품은 순수 천연 유기질 재료와 천연 광물질을 배합해 만든 것으로 양분 흡수 및 이용율이 높고 비효가 오랫동안 지속돼 각종 양분을 고루 함유하고 있는 고급 재배용 토양이다.
사용방법은 텃밭재배 용기에 대지녹색마을을 가득 메운 다음 씨앗을 위에 살짝 홀 뿌린 후 이틀에 한번 관수하면 된다. 단 농약이나 화학 합성제와 혼용하여 사용하면 안된다.

 

 

 

 

 

 

제일체육공사
감각 있는 개성 강한 몸체의 체육시설물

(주)제일체육공사(대표 변정대)는 최근 ‘써핑롤링머신’의 디자인을 가미한 운동시설을 새롭게 내놨다. 컬러플한 색감과 곡선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흰색·주황색·파란색 등 3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은 일반적인 써핑롤링머신과 마찬가지로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양발을 발판 위에 올려놓은 후 파도 타듯이 좌우로 흔들면 된다. 이 운동은 심폐기능과 조절 능력 향상과 허리 요추, 관골의 활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아름
독수리 형상 지붕…생동감 넘치는 파고라

 

아름 독수리 형상 지붕…생동감 넘치는 파고라
(주)아름(대표 신동혁)은 올해 시장을 겨냥한 파고라 및 벤치를 다수 내놨다. 도심 속에 배치해도 또 다른 쉼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ARP 300’는 파고라 안에 벤치가 배치돼 있고 뒤쪽으로는 자전거 보관대까지 설치돼 있다. 태양광에너지를 활용해 조명을 밝힌다.
‘ARP 301’는 비상하는 독수리를 형상화한 파고라이다. 지붕을 독수리 날개모양으로 디자인해 공간을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게 느껴지도록 했다. 또 의자는 넓은 평의자로 배치에 많은 사람이 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했으며 이 역시 태양광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현대적 감성과 전통문양에 조합된 벤치 ‘ARB 100’, 하트를 형상화한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의 벤치 ‘ARB 101’ 등 다양한 벤치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콤판코리아
왕성한 호기심 충족시킬 디자인 ‘코로코드 돔’
콤판코리아(주)(대표 이세근)는 스페이스네트의 세계적은 브랜드 코로코드가 새롭게 선보인 ‘코로코드 돔’을 국내에서도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6세 이상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 된 모험 및 체육 놀이시설로 특정한 놀이 행태를 규정하지 않고 그들의 창의력을 사용해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특히 기존의 단순한 피라미드형 스페이스네트에서 벗어나 로프와 기타 소품을 이용한 유기적인 디자인은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고 도전정신과 모험심을 키워준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