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한방생명과학관앞 전경.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한방엑스포공원 전경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한방생명과학관 앞 미르연못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조형포트는 삼한시대 저수지인 의림지에서 용수를 인입하여 낙수되는 시설로 옛성현의 지혜를 한방바이오엑스포로 이끌어 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원형 잔디마당을 둘러싸고 있는 벽천상부 연못.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한방생명과학관 앞 자작나무 숲은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지상에서 자연스럽게 연결된 국제발효박물관 옥상녹화.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국제발효박물관과 한방생명과학관을 잇는 다리.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20m 높이의 전망대.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공원내에 자리잡은 어린이놀이시설.

▲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가 개최되는 행사장인 충북 제천시 왕암동 내에 자리잡은 ‘한방엑스포공원’이 지난 8월 완공돼 시민들에게 개방했다. 수생식물원과 약초허브전시판매장.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