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DMC타워 컨벤션홀에서 열린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정기총회
중소기업 DMC타워 컨벤션홀에서 열린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정기총회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이사장 김선갑)은 지난 14일(목)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 컨벤션홀에서 ‘2024년 제17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선갑 이사장은 개회사 인사말을 통해 “2023년에 우리 조합은 조합원들을 위한 경영 방침을 세우고 그것을 하나씩 실천해 왔다. 2024년에는 이런 노력을 방침으로 우리 조합이 시장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더 나은 성장을 이룰 것을 다짐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러한 성장을 위해서는 조합원의 관심과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함을 강조했다.

총회에 들어가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심의에서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자회사 설립 검토(조합 정관 제22조 제2항) ▲단체표준 제정(탄소저장량 또는 유해성 인증) ▲공동구매사업 추진(계속) ▲유해성 및 기후변화 관련 인증사업 추진 ▲노무법인과의 MOU를 통한 노무서비스 제공(회원사 단순 법률자문·고용지원금 검토 무료 지원)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공동구매사업 중 퍼걸러용 어닝은 작년 제품개발 완료에 따라 인터넷 연결 등 현장시험의 보완 마련 후 추진키로 하였고, 옥외용벤치는 주형 및 디자인 완료에 따른 후속 조치 시행을 마련키로 했다. 더불어 자회사 설립 검토는 조합 수익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자회사 필요성이 대두 됐음을 피력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 앞선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주)와이제이엘 송휘경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주)신우이에지 김순하 대표와 (주)파크조경 이은선 대표가 각각 조달청장상을 수여했다. 이어서 중소기업회장상, 한국공원시설 협동조합 이사장상 수여식도 진행됐다.

[한국조경신문]

인사말 중인 김선갑 이사장
인사말 중인 김선갑 이사장
표창장 수여식 모습
표창장 수여식 모습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